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고객응대에 대한 예절 교육좀 똑바로 시키셨음 하네요.

작성자 정****(ip:)

작성일 2021-11-24 10:32:29

조회 9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자석문의를 하던 중 요구사항을 얘기하였는데, 비웃으며 없다고 안된다고 하는것이 맞는것입니까?

제작이 되는지에 대해 문의하는 것도 비웃음과 조롱당할 일입니까?

그리고 고객말이 끝나기도 전에 전화를 끊어버리시네요.


010-4432-76xx


이번호 담당자님, 예절교육 다시 받으셨음 합니다.


고객 그런식으로 대응하시면 본인은 그냥 넘어간다해도 그런 조롱 당한 고객은 그날 하루가 기분이 뭣 같거든요.


저희 업체와 주변 업체에 자석 제작 문의를 이 업체에 맡겼었는데, 적어도 저희 업체는 이제 제작 안하려합니다.


수고하세요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